/ 상시자문 개요
기업경영 과정에서 발생되는 단기 애로과제를 적기에 자문ㆍ애로사항을 해결 하는 상시자문서비스
상시자문의 역할
NO | 역할 내용 |
---|---|
01 |
재무 · 세무 · 조세관련자문
|
02 | 경영일반 - 경영전반, 인사조직 자문 등 |
03 |
노무 - 노무관리 자문
|
04 |
|
대상기업
- 특정분야에 애로를 겪고 있는 기업
- 1년중 수시의 전문가 자문이 필요한 기업
추진절차
01
신청 및 접수
02
1차 상담
03
자문 전문가 배정
04
자문 전문가 방문상당
05
자문 및 문제해결
사후관리
- 전문가의 자문 후 애로사항에 한 해소여부 확인
- 수해기업 대상 만족도 조사 실시
- 추가 애로 파악 및 정부지원 연계사업 안내
- 지속적인 기업경영관련 정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