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컨설팅그룹 " 2024 중대재해예방 바우처 수행기관 " 선정

작성자
한컨설팅
작성일
2024-02-25 01:47
조회
217
한컨설팅그룹이 2024년 중대재해예방 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스마트컨설팅협회와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가 공동으로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5일까지 2024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1차 수행기관 모집을 실시하였습니다.

24년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대응 지원을 위해 컨설팅부터 위험장비 부품 교체 및 시스템 구축까지 패키지로 지원하는 '중대재해예방 바우처'도 신설한 것입니다.

수혜기업을 확대하기 위해 보조율을 조정하고 탄소중립 경영혁신 바우처 및 지역자율형 바우처(2차)의 지원대상은 '중기업'까지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는 3개년 평균 매출액 120억원 이하 제조 소기업을 대상으로 수행기관이 제공하는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서비스를 맞춤형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컨설팅 분야 내 지원 프로그램은 △경영기술전략 △제조혁신 추진전략 △중대재해예방 △융·복합 △탄소중립 경영혁신 컨설팅 5개로 구성돼 있고, 24년 부터는 최대 2개까지 전문 영역별 수행기관 신청이 가능합니다.

선정된 수행기관은 온·오프라인 운영지침 교육, 청렴교육 등을 이수하고 메뉴판 등록을 통한 수요기업과의 매칭 및 서비스 수행이 진행됩니다.

중진공의 혁신바우처 사업은 제조 중소기업의 혁신성장을 적극 뒷받침하고, 중대재해예방 및 탄소중립 등 대내외 경영 변화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지원을 확대하는 사업으로
우리 중소기업에게는 버팀목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컨설팅그룹은 우리 중소기업들의 퀀텀성장을 위해 2024년에도 함께 하겠습니다.


한컨설팅그룹 대표 이승용.
한컨설팅그룹 컨설팅본부 강태농.
한컨설팅그룹 교육사업본부 강성기.

+ESG 읽어주는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