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표 평가항목 Good Bad Risk & 대책 경영자 경영팀 구성, 역할 입증된 성과, 역량 단계별 인력계획 나홀로 경영자 현재 & 미래의 위험및 약점을 과감히 노출 ↓ 극복 대책 제시 (일정제시) 제품 고유성 (Uniqueness) 핵심역량 / 독점력 시장 구체적, 명확한 시장 접근 가능성 시장불완전성 존재 시장성장율 : 30% ~ 50% 점유율 : 20% 이상 선두 모호한 시장 정의 경쟁사 부재 인식 재무 손익분기점 : 2년내 제품마진 : 40% ROI : 25% 이상 선두 손익분기점 : 3년후 투자회수(Exit) 가시화 (5년 이내) 실현 가능성 By hcg2022|2022-07-04T14:54:30+09:002022년 07월 04일|경영전략 표에 댓글 닫힘 이글을 SNS로 공유하기! FacebookXRedditLinkedInWhatsAppTelegramTumblrPinterestVkXing이메일 About the Author: hcg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