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항목 Good Bad Risk & 대책
경영자
  • 경영팀 구성, 역할
  • 입증된 성과, 역량
  • 단계별 인력계획
  • 나홀로 경영자
현재 & 미래의 위험및 약점을 과감히 노출

극복 대책 제시 (일정제시)
제품
  • 고유성 (Uniqueness)
  • 핵심역량 / 독점력
시장
  • 구체적, 명확한 시장
  • 접근 가능성
  • 시장불완전성 존재
  • 시장성장율 : 30% ~ 50%
  • 점유율 : 20% 이상 선두
  • 모호한 시장 정의
  • 경쟁사 부재 인식
재무
  • 손익분기점 : 2년내
  • 제품마진 : 40%
  • ROI : 25% 이상 선두
  • 손익분기점 : 3년후
투자회수(Exit)
  • 가시화 (5년 이내)
  • 실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