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전략 컨설팅

(주)한컨설팅그룹의 마케팅 전략 컨설팅은 소비자 Needs에 부합하는 수동적 전략 중심에서 탈피해야 한다는 문제의식을 가지고,
‘Market Creation’, ‘What to do in future’라는 모티브를 가지고 컨설팅 업계에서 여타의 업체들과 다른 차별적인 종합적 마케팅 전략을 전개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전문 마케터에
의한 컨설팅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한 업계에서 최고의 노력과 최선의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컨설턴트 그룹은 고객의 Needs에 부합되는 리스크 제로에 도전하는 컨설팅자문을 위한 (주)한컨설팅그룹만의 최고의 자산입니다.

최신의 인프라 구축에 의한
종합 컨설팅 구현

최신의 모듈과 트렌드에 대해 누구보다도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과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에 대한 조사를 통해서 한국 기업에 대한 정기적이고도 정확한 현황 인식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기업의 활동에 대해 다른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대응하는데 전체 컨설턴트 그룹의 조직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고객에게 가치 있고 특화된 컨설팅의 Output을 제공하고자 (주)한컨설팅그룹은 전문 마케터외 외부 전문가와의 협력체제 구축을 통해 컨설팅에 대한 전반적인 발전방안과 제언들을 받아들여 급변하고 있는 세계 추세에 대응할 수 있는 일련의 방법들을 연구하고 이를 실무에 반영하는 거시안적인 컨설팅 방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02 목적

저희 (주)한컨설팅그룹만의 3가지 측면을 중점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구축합니다.

통찰력

얻어진 해결의 실마리를 보다 구체화, 명확화하는 작업으로 관련 서적이나 저널, 논문 등의 숙독을 통해 전력의 영감을 구체화합니다.

핵심전략

통찰력과 영감을 통해 얻어진 실마리를 바탕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동원하여 개발합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에 가장 좋은 것은 당양한 경험입니다.

정보와 데이터

소비자와 유통경로 구성원, 회사직원, 경쟁사 등을 통해 도출된 다양한 정보와 데이터를 활용한 최적의 솔루션을 생산합니다.

02 마케팅 전략 컨설팅 Frame work